Friday, June 11, 2010

Heechul's photo update with Hongki and.. Simon Dominic?

this is what Heenim wrote : 쌈디~ 우리는 뜨거운 형제들과 패떴2 얘기중이다 ㅋㅋ 서로 지들께 더 짱이라며 ㅋㅋㅋㅋ그러다가 급 서로 프로그램 재밌다고 개칭찬ㅋㅋ 그치만 역시 패떴2
Simon Dominic? idk who he is. but fyi, your pict scared me lol :)
종훈 쌈디 홍기 나 ㅋㅋ 가분수들처럼 나왔네 ㅋㅋ 역시 웃으면서 살아야 한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낀 즐거운 시간이었다!! 난 무대의상 입고 술을....;;

0 comments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