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, June 2, 2010

[June 1st & 2nd 2010] New photos from Heechul's twitter

[June 2nd 2010] 난 지금 투표하고 명수형 라됴 가는중ㅋ 여러분 피곤하고 귀찮아도 투표는 5분도 안걸리니 꼭하삼ㅋ 투표를 하고 나라에 관심을 갖은 후 욕을 하든 칭찬을 하든 합시당ㅋㅋ 나 공익광고협의회 직원 느낌이네 ㅋㅋ ~ where are ya? O.o
[June 1th 2010] 개인의 취향이 너무 강한 남매ㅡ둘이 싸우면 피 볼때까지 싸운다 ㅋㅋ근데 가끔 둘이 의견 맞으면 그 누구도 뭐라 못한다 ㅋㅋ 똥이 무서워서 피하냐? 를 전적으로 보여주는 성질남매 ㅋㅋㅋㅋ (with BoA ~ looks like Bro and Sis ^^ )
but truly, i didn't understand what you wrote LOL

0 comments: